목록으로 ❯

서용구 교수의 마케팅 전략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현대와 같이 “이미지와 브랜드의 시대”에서는 고객의 가치 속성을 파악하여 파고듦으로써 기업 스스로 고객의 수요를 창출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구사하는 전략이 필요함. 따라서 시장의 새로운 조류에 대한 마케팅 대응 방안과 “시장을 창조하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전략의 적용법에 대한 과정
  • 교육대상
    영업직무 종사자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 교육목표
    영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사례연구를 통해 영업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영업의 각 프로세스상 핵심 스킬을 정리하고 자신의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시장과 고객중심의 시각을 가짐으로써 대외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62370 39293 34927 1746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마케팅으로의 초대
    2차시 마케팅 전략의 역사
    3차시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모형
    4차시 Consumer 와 STP
    5차시 고객관계전략(CRM)
    6차시 브랜드 전략
    7차시 서비스 전략
    8차시 멀티채널 전략
    9차시 제휴 마케팅 전략
    10차시 글로벌 마케팅 전략
    11차시 하이테크/온라인 마케팅 전략
    12차시 그린 마케팅
    13차시 비영리 마케팅
    14차시 개인/조직/국가의 성공방정식
    15차시 도입기 마케팅
    16차시 성장기 마케팅
    17차시 성숙기 마케팅
    18차시 쇠퇴기 마케팅
    19차시 불황기 마케팅
    20차시 리브랜딩 전략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