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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카테고리
미사용/미사용
차시수
16
차시
시간
17
시간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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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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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요즘 기업들은 단지 고객관계를 관리하는 것에서 뛰어 넘어 고객과 애착을 형성하려고 한다.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하며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교육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1000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샘플보기
2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3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4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5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6차시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9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10차시
서비스의 이해
11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12차시
고객의 이해
13차시
서비스의 회복
14차시
경청과 대화
15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16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
실시간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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