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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이기는 일잘러의 제안 스킬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17 차시
  • 시간1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기술은 좋은데 고객을 뺏기는 이유
    2. 오랜 파트너라는 고정관념을 버려야 하는 이유
    3. 가치경쟁을 수행하는 방식과 요건
  • 교육대상
    1.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2.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3. 제안 영업 담당자
  • 교육목표
    1.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를 위한 주요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기술영업을 위한 고객분석, 고객 가치 제안 등을 수행할 수 있다.
    3. 수주에 성공하는 기술영업 제안서를 작성 및 제안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10880 99792 88704 4435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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