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IT기술영업의 전략과 실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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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IT기술영업 전문가로 성장하기: 핵심 역량과 전략적 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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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IT기술영업의 마스터키: 고객 중심의 기업 강점 전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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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IT기술영업의 성공을 위한 고객사 이해관계자 분석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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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효과적인 IT기술영업 목표 설정: 시장 분석과 고객 맞춤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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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사업계획서 분석과 전략적 제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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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IT기술영업의 핵심 전략: 경쟁사 분석과 자사 제안의 우위 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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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IT기술영업 가격 전략: 시장 기대치 및 적정 대가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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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전략적 커버리지와 최적화 방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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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RFI 마스터하기: 고객 니즈 이해와 효과적인 답변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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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효과적인 IT 솔루션 제안 검증: 전략적 접근과 실천 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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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IT기술영업을 위한 제안 PT 마스터클래스: 전략과 실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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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IT기술영업에서의 전략적 협상: 갈등 관리와 BATNA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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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IT기술영업을 위한 계약서 검토: 법적 지식과 전략적 접근(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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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IT기술영업의 계약서 검토: 법적 구성요소와 전략적 작성 기법(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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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IT기술영업에서의 사업 수행 전략: 고객 소통과 문제 해결의 모든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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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IT기술영업에서의 유지보수 전략과 계획 수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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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차시 |
IT기술영업에서의 영업실적 관리: 전략적 목표 설정과 실적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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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차시 |
IT기술영업에서의 영업성과 분석: 효과적인 관리와 개선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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