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회사의 사업방향과 경영전략을 명확히 수립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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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기획 프로의 전략방향 수립, Choi's 3단계 모델 따라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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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굿비즈니스 플랜 작성의 노하우는 따로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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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핵심 이슈가 큰 틀을 결정하는 거시적 환경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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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다양한 관점의 분석이 필요한 시장환경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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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영업전략의 핵심 성공요소, 상권분석 절차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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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매력적인 시장, 사업 강점 확보를 위한 핵심 요소 도출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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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유통채널의 기본, 지역 및 업종별 상권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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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성공하는 비즈니스의 전략방향 수립의 기본, 재무성과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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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세무사급으로 재무 점검 실무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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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사업의 존재 가치를 냉철하게 판단하는 근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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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재무 분석 노하우로 접근하는 상품관리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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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재무 분석 노하우로 접근하는 고객관리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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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내부역량 분석에서 찾는 기업의 경쟁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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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경쟁우위를 점하는 내부 경영자원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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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전략 방향의 대안을 찾다. 비전 및 전략 수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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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전략 수립 실무의 지침으로 실행하다. 경영목표 수립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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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차시 |
전략 수립 실무의 지침으로 실행하다. 비전 수립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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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차시 |
매출 퀀텀점프 상품전략의 원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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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차시 |
좋은 상품이 아니라 잘 팔리는 상품만의 차별화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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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차시 |
변화하는 유통채널 적응을 위한 핵심 성공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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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차시 |
상품충성도 100배 올리는 촉진전략 MI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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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차시 |
스마트 비즈니스 플래너 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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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차시 |
스마트 비즈니스 조직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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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차시 |
스마트 비즈니스, 기발하게 세우는 실행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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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차시 |
스마트 비즈니스 실행 지원 툴(too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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