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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기업직업훈련카드]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카테고리
기업직업훈련카드/경영기획
차시수
16
차시
시간
17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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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개념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3. 플랫폼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과 사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교육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교육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원
104720
원
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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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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