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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기업직업훈련카드]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 카테고리기업직업훈련카드/경영기획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개념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3. 플랫폼 기업들의 고객중심경영 성공전략과 사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교육대상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교육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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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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