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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세일즈 어드바이저 교육

  • 카테고리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 차시수8 차시
  • 시간9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교육대상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 교육목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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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2차시 고객 서비스의 구성
    3차시 고객 유형
    4차시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5차시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6차시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7차시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8차시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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