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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8 차시
  • 시간9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 교육대상
    고객접점에서 응대 역할을 하고 있는 서비스인
    서비스는 하찮은 것이라고 여기고 있는 직장인
    일반 관계를 형성할 때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센스를 키우고 싶은 일반인
  • 교육목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한다.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익힌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26730 16840 14969 748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차시 서비스의 이해
    3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차시 고객의 이해
    5차시 서비스의 회복
    6차시 경청과 대화
    7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8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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