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근로자 정기교육
채용시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위험성 평가 담당자교육
중대재해처벌 교육
교육과정소개
근로자 정기안전보건교육과정
관리감독자과정
안전보건공단과정
본인인증
본인인증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1:1문의
학습자료실
안전보건자료실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요양기관편
카테고리
의료교육/직무교육
차시수
30
차시
시간
3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본 과정은 병원 CS 관련 업무의 모든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교육대상
병원 종사자 병원 CS 담당자
교육목표
다양한 분야의 CS 업무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병원 서비스 업무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원
137491
원
122214
원
61107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요양기관 대기 고객 관리하기
샘플보기
2차시
요양기관 고객 매뉴얼 관리하기
3차시
요양기관 온라인 상담하기
4차시
요양기관 전화 상담하기
5차시
요양기관 진료 후 상담하기
6차시
요양기관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7차시
요양기관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8차시
요양기관 예약 일정 관리하기
9차시
요양기관 진료 대기시간 관리하기
10차시
요양기관 직원 CS 교육하기
11차시
요양기관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12차시
요양기관 병원 편의시설 관리하기
13차시
요양기관 안전 및 위생 관리
14차시
요양기관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15차시
요양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16차시
좋은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특징
17차시
사람을 움직이는 듣기의 기술
18차시
효과적인 말하기 기술
19차시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20차시
갈등의 정의와 갈등 관리
21차시
갈등의 유형
22차시
갈등 해결 방법
23차시
공감 서비스의 필요성
24차시
고객 욕구와 감동 서비스
25차시
공감 서비스의 힘
26차시
몸짓이 먼저 말한다
27차시
의료기간 MOT와 조직문화 디자인
28차시
조직문화를 이끄는 리더십
29차시
팀워크와 팀리더십
30차시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의료기관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