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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직업으로서 세일즈
2. 세일즈의 역할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원
104781
원
93139
원
46569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샘플보기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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