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 카테고리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 차시수8 차시
  • 시간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홍보의 전반적인 핵심내용으로 구성된 강의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미디어별,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식을 제시
    -날마다 빠르게 변화하며 다각화되고 있는 뉴미디어 채널 소개
    -영업, 마케팅과 함께 갈 수 있는 체계적인 내용 전달

    ■ 누구보다 민감하게 변화하고 맞춰가야 하는 홍보 알기
    -오늘날 홍보의 포인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타 직무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홍보 관련 강의
  • 교육대상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 교육목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홍보의 개념과 방법을 실무적으로 이해한다.
    -미디어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 채널별로 적합한 홍보 방법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홍보전략을 강구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이상 총  0점 / 0% 반영 총  100점 / 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6000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홍보의 이해
    2차시 PR 실무 프로세스
    3차시 IMC와 홍보
    4차시 뉴미디어 홍보
    5차시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차시 미디어 퍼블리시티
    7차시 보도자료
    8차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