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의료기관종사자를 위한 친절교육

  • 카테고리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 차시수3 차시
  • 시간3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2. 고령화와 실버 의료산업
  • 교육대상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 교육목표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3000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CS 마인드
    2차시 컴플레인 응대
    3차시 유형별 소통방법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