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교육목표
    1. 4차 산업혁명의 개념과 e-비즈니스가 이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
    2. 전자정부, 핀테크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환경을 이해하고, 정보기술 시스템의 역할을 파악할 수 있다.
    3. 시장 및 고객 분석 역량을 증진시켜 e-비즈니스의 성과를 전략적으로 높일 수 있다.
    4.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성하고, 기업과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5400 112860 100320 501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e-비즈니스 산업
    2차시 기술의 발전과 e-비즈니스 세일즈 유형의 변화
    3차시 e-비즈니스 환경 part 1. 전자정부와 핀테크
    4차시 e-비즈니스 환경 part 2. 소셜미디어와 공유경제
    5차시 e-비즈니스 환경 part 3.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6차시 e-비즈니스 정보기술의 흐름과 다양한 시스템
    7차시 인터넷 쇼핑몰 운영, 대박과 쪽박의 원인
    8차시 사례로 분석하는 인터넷 쇼핑몰 활용 매뉴얼
    9차시 (Step1)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 환경 분석법
    10차시 (Step2) 일사천리 e-비즈니스! 시장세분화
    11차시 (Step3) 일사천리 e-비즈니스! 고객세분화
    12차시 마케팅과 e-비즈니스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13차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1. 브랜드 및 서비스 관리
    14차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제품 전략 part 2. 신제품 및 제품 수명주기 관리
    15차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가격 전략
    16차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e-비즈니스 유통 전략
    17차시 고객에게 사랑받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18차시 퀴즈로 알아보는 페이스북 마케팅의 세계
    19차시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운영 스킬
    20차시 페이스북 목표별 타깃팅과 관리자 계정 만들기
    21차시 페이스북 광고 제작 워크 플로 따라하기
    22차시 인(人)스타(★)그램 : 사람들이 반짝이는 무대
    23차시 매출 상승곡선! 인스타그램 계정 및 환경 설정
    24차시 세대大통합! 인스타그램 인기 콘텐츠 만들기
    25차시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준비 A to Z
    26차시 캔버스를 활용한 e-비즈니스 사이트 개발 계획
    27차시 상품 판매 사이트를 결합한 e-비즈니스의 실제
    28차시 매력 넘치는 SNS 마케팅 디자인 노하우
    29차시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1. 설치와 기본 기능
    30차시 30분으로 충분한 포토샵 기초 마스터 part 2. 레이어와 보정 기능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