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근로자 정기교육
채용시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위험성 평가 담당자교육
중대재해처벌 교육
교육과정소개
근로자 정기안전보건교육과정
관리감독자과정
안전보건공단과정
본인인증
본인인증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1:1문의
학습자료실
안전보건자료실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NCS기반 병원고객관리 V1
카테고리
의료교육/직무교육
차시수
19
차시
시간
20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교육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교육목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3200
원
110880
원
98560
원
4928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온라인 상담하기1
샘플보기
2차시
온라인 상담하기2
3차시
전화상담하기1
4차시
전화상담하기2
5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6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7차시
상담일지 작성하기
8차시
직원 CS 교육하기1
9차시
직원 CS 교육하기2
10차시
직원 CS 교육하기3
11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1
12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2
13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1
14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2
15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
16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1
17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2
18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3
19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