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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기반 병원고객관리 V1

  • 카테고리의료교육/직무교육
  • 차시수19 차시
  • 시간2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 교육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 교육목표
    1. 고객의 내원 전과 내원 후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진료와 병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2. 직원 CS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 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다.
    3. 병원정보와 온라인 잠재 고객을 관리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3200 110880 98560 4928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온라인 상담하기1
    2차시 온라인 상담하기2
    3차시 전화상담하기1
    4차시 전화상담하기2
    5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6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7차시 상담일지 작성하기
    8차시 직원 CS 교육하기1
    9차시 직원 CS 교육하기2
    10차시 직원 CS 교육하기3
    11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1
    12차시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2
    13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1
    14차시 팀커뮤니케이션 진행하기2
    15차시 병원정보 관리하기
    16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1
    17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2
    18차시 온라인 고객관리하기3
    19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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