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라인에듀
원라인산업안전
원라인기업연수
원라인내배카
원라인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근로자 정기교육
채용시 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위험성 평가 담당자교육
중대재해처벌 교육
LMS매뉴얼동영상
교육과정소개
근로자정기 교육과정
채용시 교육과정
관리감독자 교육과정
위험성평가 교육과정
중대재해처벌 교육과정
본인인증
본인인증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1:1문의
학습자료실
안전보건자료실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30
차시
시간
3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교육대상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교육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원
171864
원
152768
원
76384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샘플보기
2차시
다양한 카피의 종류
3차시
마케팅은 무엇인가
4차시
카피와 마케팅
5차시
기업 경영과 마케팅
6차시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7차시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8차시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9차시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10차시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11차시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12차시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13차시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14차시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5차시
카피 창조하기
16차시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7차시
세일즈 카피의 패턴
18차시
원하는 카피의 완성
19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1
20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2
21차시
판매제품의 분석
22차시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23차시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24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25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26차시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27차시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28차시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29차시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30차시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