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심통(心通) 커뮤니케이션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5 차시
  • 시간16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다양한 인종,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대한민국에서 언제나 핫한 이슈는 ‘소통’이다.
    타 과정들과 차별화가 가능하도록 커뮤니케이션과 심리학이라는 융합을 통해 업무적 소통을 기업 내/외부뿐 아니라 스스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사기를 높일 수 있는 정서적∙ 창의적 소통에 대한 학습을 한다.
  • 교육대상
    기획, 마케팅 직무 신규진입자 및 전 직원 대상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는 직장인
  • 교육목표
    1. 소통의 필요성에 대해 여러가지 관점으로 설명할 수 있다.
    2. 소통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 요약할 수 있다.
    3. 시대 흐름에 맞는 소통 활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47520 29938 26611 13306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왜 매번 커뮤니케이션일까
    2차시 비즈니스&패밀리 커뮤니케이션
    3차시 세계는 하나
    4차시 심리와 소통의 콜라보레이션
    5차시 소통의 왕도: 듣기
    6차시 질문을 잘 하는 법
    7차시 대답을 잘 하는 법
    8차시 비언어적 의사소통
    9차시 자기 주장 시대
    10차시 네일숍의 미남_기업의 심리 수단
    11차시 강남 스타일 소통 따라하기
    12차시 건강한 공유 커뮤니케이션
    13차시 통쾌 복수, 유쾌 지시, 상쾌 협력
    14차시 역이용 소통
    15차시 내 맘은 누가 알아줄까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