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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전문가양성코스] 영업기획과 영업활동관리

  • 카테고리직무교육/리더십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영업/마케팅부서 실무자 또는 영업기획/영업관리부서 담당자는 영업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영업기획역량을 스스로 진단하고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정이며,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목표를 과학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목표수립기법을 습득하고, 자사에 적합한 목표수립기법을 개발하고 실습을 통해 정량적으로 도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웁니다.
  • 교육대상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 Pro-salesman이 되고자 하는 영업 전문가
    경영전략 및 기획부서 담당자, 수출부서 실무자
  • 교육목표
    체계적인 환경분석을 통한 경쟁우위전략을 도출한다.
    영업기획능력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략수립 기법을 습득한다.
    고객정보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통계적으로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한다.
    토탈솔루션을 지향하는 효과적 영업활동의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 영업활동관리 방법의 프로세스와 핵심포인트를 습득한다.
    목표달성을 위한 활동관리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40% 반영 100점 / 5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490 36353 32314 1615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영업환경 변화와 역량 진단
    2차시 조직구매자의 이해와 행동분석
    3차시 영업기획의 개념과 프로세스 수립
    4차시 수요예측 절차와 기법
    5차시 영업목표수립의 이해
    6차시 영업전략수립 프로세스 이해
    7차시 영업전략의 유형과 분석기법
    8차시  영업성과 및 구조분석
    9차시 효과적 영업활동관리의 이해
    10차시 영업활동(CRP) 이해
    11차시 영업활동(CRP) 프로세스 별 핵심행동
    12차시 영업활동분석과 성과분석
    13차시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도출
    14차시  최우선 과제도출 및 실행 프로세스
    15차시  영업활동 계획수립
    16차시 영업활동 실행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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