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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실전 직무교육

  • 카테고리의료교육/직무교육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본 학습과정을 통해 의료기관 종사자 모두가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하고, 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는 의료서비스를 위한 진정한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하여 실천 할 수 있도록 돕고, 의료감정 노동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에 동참이 가능하게 하기 위함이다.
  • 교육대상
    의료기관 종사자 전체
  • 교육목표
    1.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2. 의료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실천할 수 있다.
    3. 내부고객갈등에 대해 이해하고 갈등관리가 가능하다.
    4. 리더십에 대해 이해하고 팀워크와 팀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다.
    5. 인간관계에 대해 이해하고 행복한 인간관계 전략을 실천할 수 있다.
    6. 접점별 고객관리에 대해 알고 접점고객관리가 가능하다.
    7.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병원 만들기에 대해 알고 긍정적인 동참이 가능하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7780 63201 56179 2808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의 변화
    2차시 의료기관 환자 경험관리
    3차시 의료기관 환자 경험 관리 사례
    4차시 병원 조직문화의 특성
    5차시 고객만족을 향한 병원의 경쟁력
    6차시 인간관계와 의사소통
    7차시 인간관계와 치료적 관계 이해하기
    8차시 의료 커뮤니케이션, 치료적 의사사통 기법
    9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10차시 병원 서비스 고객접점
    11차시 대상자별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12차시 병원에서의 전화 커뮤니케이션
    13차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조직문화 디자인
    14차시 나와 병원의 동반성장과 비전 공유
    15차시 모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16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리더십
    17차시 팀워크와 팀리더십
    18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관계형성
    19차시 자존감 높여주기, 직무만족 높여주기
    20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인간관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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