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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가 아닌 고객으로! 병원 CS 리더 되기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교육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 교육목표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40% 반영 100점 / 5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90000 22950 18360 918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 마인드
    2차시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
    3차시 SMART한 신입직원 되기
    4차시 단정하고 세련된 용모와 복장
    5차시 TA를 활용한 환자 응대 방법
    6차시 성공하는 직원의 자기 관리
    7차시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8차시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9차시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10차시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11차시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2차시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13차시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14차시 부서별 MOT 이해
    15차시 고객 불만 발생원인
    16차시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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