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금융소비자보호 의의: 금융소비지보호는 무엇이고 왜 중요한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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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국내 · 외 금융소비자보호제도 현황: 우리나라 금융소비자보호 제도는 충분히 구축되어 있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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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금융사 내부통제시스템(1): 국내 금융사 내부통제시스템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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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금융사 내부통제시스템(2): 내부통제 개선방안은 무엇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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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금융소비자보호법 입법경과 및 주요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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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금융소비자보호법상의 영업행위 준수사항(1): 금융상품 6판매원칙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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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금융소비자보호법상의 영업행위 준수사항(2): 금융상품판매업자의 업종별 영업행위 준수사항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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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금융상품 판매 단계별 금융소비자보호방안: 금융상품 판매전, 판매 시, 판매 후 단계별 적용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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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불완전판매 사례를 통해 본 금융소비자보호방안(1): 은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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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불완전판매 사례를 통해 본 금융소비자보호방안(2): 금융투자회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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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불완전판매 사례를 통해 본 금융소비자보호방안(3): 보험회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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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금융소비자의 주요금융민원과 분쟁조정제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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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고령층 금융소비자보호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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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전자금융사기와 금융소비자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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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비대면 금융거래에서 금융소비자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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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금융윤리와 금융소비자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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