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모듈1. 프롤로그
프롤로그 : 세계 최고의 롱런 아이템, 커피에서 배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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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모듈2. 롱런원칙1 '가치를 창조하라'
친절을 넘어서 남다른 서비스를_서비스 품질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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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모듈2. 롱런원칙1 '가치를 창조하라'
커피 가격은 원두가 결정하지 않는다_가격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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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모듈2. 롱런원칙1 '가치를 창조하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코피루왁_럭셔리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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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모듈3. 롱런원칙2 '다각도로 차별화 하라'
커피의 브랜드 네이밍과 로고_브랜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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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모듈3. 롱런원칙2 '다각도로 차별화 하라'
기발함으로 다가가는 커피 인지도 구축_프로모션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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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모듈3. 롱런원칙2 '다각도로 차별화 하라'
마시는 커피, 보는 커피, 듣는 커피_오감 마케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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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모듈3. 롱런원칙2 '다각도로 차별화 하라'
문화와 결합한 감성적인 설득_스토리텔링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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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모듈3. 롱런원칙2 '다각도로 차별화 하라'
제3의 공간, 제품을 넘어서 문화 공간으로_매장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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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모듈4. 롱런원칙3 '끊임 없이 성장시켜라'
커피믹스에서 캡슐커피까지_제품 개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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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모듈4. 롱런원칙3 '끊임 없이 성장시켜라'
맥도날드는 왜 맥카페를 만들었을까_위기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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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모듈5. 롱런원칙4 '지속가능한 상생 전략을 수립하라'
윤리적 소비자를 위한 코즈커피_윤리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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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모듈5. 롱런원칙4 '지속가능한 상생 전략을 수립하라'
커피 용품의 친환경적 진화_환경 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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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모듈5. 롱런원칙4 '지속가능한 상생 전략을 수립하라'
강릉이 커피 도시가 되기까지_지역 브랜딩 및 활성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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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모듈6. 기업 사례로 보는 롱런 혁신 전략
스타벅스와 일리 사례로 보는 롱런 기업의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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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모듈6. 기업 사례로 보는 롱런 혁신 전략
롱런하는 외국 커피 기업의 성장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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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모듈7. 에필로그
에필로그 : 신뢰받는 기업이 롱런 기업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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