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교육대상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 교육목표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57558 51163 25581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브랜드와 브랜드윤리
    2차시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3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1
    4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2
    5차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6차시 브랜드 개성 구축
    7차시 브랜드 차별화
    8차시 브랜드 감성화
    9차시 브랜드 아우라
    10차시 아우라 스토리텔링
    11차시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차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13차시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차시 프리미엄 브랜딩
    15차시 브랜드 레버리징
    16차시 브랜드확장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