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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교육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 교육목표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40% 반영 100점 / 5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62370 31185 24948 1247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환자에서 고객’으로 :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환경 이해하기
    2차시 프로 서비스 마인드
    3차시 하이테크 서비스 행동지침
    4차시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5차시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6차시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7차시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8차시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9차시 +a가 되는 감성서비스
    10차시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11차시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12차시 부서별 MOT 이해
    13차시 고객 불만 발생원인
    14차시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15차시 유형별 환자응대 프로세스
    16차시 하이테크 상담의 기본 ‘Rapport’
    17차시 환자 상담기법
    18차시 친절한 사람들의 시크릿
    19차시 스트레스!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
    20차시 Wow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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