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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단기 워드2013] 핵심스킬 완전정복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워드 2013은 업무에 유용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 많은 기능을 제대로 알기도 어렵고 업무에서 사용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본 과정은 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핵심 꿀팁과 실전 문서의 작성 수준을 높이는 스킬을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빠르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워드의 고수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실무 문서 작성에서 워드 활용 능력을 필요로 하는 전 임직원
  • 교육목표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워드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설득력 있고 정확한 실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0000 64600 51680 2584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0차시 오리엔테이션
    1차시 몸풀기: 워드의 시작, 문서 페이지 디자인하기
    2차시 1일차: 단락 한번에 정리하기, 단락 서식
    3차시 2일차: 다양한 방식으로 글꼴 표현하기, 글꼴 서식
    4차시 3일차: 내용을 구조화하는, 다단계 번호와 글머리 기호
    5차시 4일차: 서식 변경을 간단하게, 스타일
    6차시 5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Ⅰ
    7차시 6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Ⅱ
    8차시 7일차: 두 번 작업이 필요 없는, 저장과 인쇄
    9차시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10차시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11차시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12차시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13차시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14차시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15차시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16차시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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