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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카테고리
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차시수
8
차시
시간
9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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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교육목표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000
원
27086
원
24077
원
12038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의 지갑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기
샘플보기
2차시
성공을 위한 세일즈 DNA를 함양하기
3차시
고객의 감성을 읽어내고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기
4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Ⅰ
5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Ⅱ
6차시
고객의 감성을 공략하기
7차시
감성의 힘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8차시
고객을 내편으로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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