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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매장영업을 위한 기본 사항을 파악하고 실제 매장영업을 수행할 수 있다.
    2. 소형 세일즈와 대형 세일즈의 차이를 이해하고 대형 세일즈를 수행할 수 있다.
    3. 매장 영업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04781 93139 46569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2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3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차시 재고관리하기
    5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6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7차시 상품 설명하기
    8차시 판매 확정하기
    9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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