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임직원 필수 잇템, 성공을 부르는 비즈니스 역량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문화, 예술, 디자인, 방송 분야 실무자
    2. 조직의 문화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콘텐츠 제작자
    3. 마케터로서 광고 및 홍보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학습자
  • 교육목표
    1.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산업환경, 경쟁자, 고객사, 소비자의 동향을 조사 및 분석할 수 있다.
    2. 창의적 사고를 기반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다.
    3.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촉 하는 홍보 전략과 매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9400 53460 47520 237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디어가 곧 메시지이다
    2차시 디지털 레볼루션, 신(新) 광고 기획 솔루션
    3차시 상황분석으로 트렌디하게 접근하라
    4차시 ‘FUN’ 하지만 ‘뻔’ 하지 않은 전략을 설정하라
    5차시 영업의 성패는 판매 촉진에서 결정된다
    6차시 성공의 열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실현하라
    7차시 인터랙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의 모든 것
    8차시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광고비용 관리
    9차시 고객의 감성적 코드를 자극하는 설득 마케팅
    10차시 고객 유형별 접근 및 공략 방법
    11차시 홍보를 위한 광고? 독보적인 매체로 전달하라
    12차시 매체 기획을 위한 다각적 조사 및 분석
    13차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미디어 믹스 접근법
    14차시 영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아이디어의 중요성
    15차시 빅 아이디어로 매력적인 콘셉트를 설정하라
    16차시 참신함이 돋보이는 카피 전술의 활용
    17차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사고 방식을 확장하라
    18차시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 실전 연습
    19차시 다양한 전술과 표현안(案), 그리고 제작과정
    20차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글로벌라이제이션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