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변화에서 길을 찾다! Convergence Magic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8 차시
  • 시간19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컨버전스 현상은 이미 우리 사회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더 이상 현상에 대한 연구와 이해만으로는 변화에 대처할 수 없습니다.
    본 과정은 컨버전스 현상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 필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변화와 그에 대처하는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해드립니다.
  • 교육대상
    조직측면 컨버전스 현상 파악, 변화하는 제품과 시장환경에 알맞은 컨버전스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비즈니스 모델을 원하는 조직의 구성원
    구성원 측면 경영관점의 전환의 필요성을 인식하여, 조직에서 요구하고 있는 변화하는 시장에 대해 종합적인 분석과 대응능력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구성원
  • 교육목표
    비즈니스환경에서 컨버전스가 주는 시사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지식기반 사업으로의 발전하기 위해 경영관점의 전환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이노베이션을 확장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0000 50035 44475 22238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메가쓰나미가 오고 있다.
    2차시 비즈니스 생태계에 융합이 일어나고 있다.
    3차시 경쟁의 개념이 달라진다.
    4차시 소비자가 스마트해지고 있다.
    5차시 시장이 사라지고 있다.
    6차시 차별화하지 말고 차등화하라.
    7차시 제품을 분해하라.
    8차시 제품에 가치를 융합하라.
    9차시 제품을 팔지 말고 경험을 팔라.
    10차시 경쟁의 덫에 빠지지 말고 관계를 맺으라.
    11차시 소비자를 무시하라.
    12차시 고객에게 팔지 말고 고객과 함께 만들라.
    13차시 새로운 땅에 투자하라.
    14차시 평균을 믿지 말고 개인 맞춤화하라.
    15차시 광고, 절대로 하지 말라.
    16차시 브랜드는 경험이다.
    17차시 단순해져야 살아남는다.
    18차시 작은 것을 실행하라.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