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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받는 일잘러의 SNS 마케팅 비밀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1.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2.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교육목표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상품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블로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다.
    4. e-비즈니스의 주요 실무인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5. 매력적인 상세페이지 구축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검색 상위 랭크와 구매전환율을 유지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3600 67716 60192 30096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네트워크 정보통신기술 발달사의 현대적 이해
    2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e-비즈니스
    3차시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과 언택트 거래의 다양성
    4차시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1. 개인
    5차시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2. 조직
    6차시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e-비지니스 전략
    7차시 e-마케팅의 유형과 고객 관리의 실제
    8차시 성공 세일즈의 삼박자 : 물류·주문·재고관리
    9차시 소비자 정보보호와 결제관리의 실제
    10차시 블로그 개설과 기본 환경 설정 가이드
    11차시 구독! 좋아요! 블로그 글쓰기 가이드
    12차시 구매전환율로 보답하는 블로그 디자인과 키워드
    13차시 온택트 시장을 장악하는 기획어필 스킬
    14차시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1
    15차시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2
    16차시 고퀄리티 상세 페이지 디자인 연출 가이드
    17차시 e-커머스의 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전성 시대
    18차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1. 특가와 빅 팬(big fan)
    19차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2. 인트로와 랜딩화면
    20차시 클릭을 유도하는 라이브 세팅과 사전 홍보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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