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e-비즈니스

  • 카테고리직무교육/전자상거래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1. 사회의 발전과 정보화 사회
    2. IT 경영의 개념과 IT 역할
    3. IT 경영의 기업전략
    4. 디지털시대의 경영변화
    5. 디지털시대의 경영변화
  • 교육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 교육목표
    - 기업의 전략적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 투자계획을 수립함으로써 구매자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다.
    - 사이트구축과 운영을 할 수 있다.
    - 판매 및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할 수 있다.
    - SNS와 E-비즈니스에 연관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04782 93139 4657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정보화 사회의 출현과 기업변화
    2차시 디지털 경제의 e-비즈니스
    3차시 e-비즈니스 발전과 유형
    4차시 e-비즈니스 모델과 유형
    5차시 e-비지니스 전략 1
    6차시 e-비지니스 전략 2
    7차시 e-비즈니스 전략 3
    8차시 e-비지니스 사이트기획 1
    9차시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2
    10차시 e - 비즈니스 사이트기획 3
    11차시 UCC와 e비즈니스
    12차시 블로그와 e비즈니스
    13차시 사이트 구축하기
    14차시 상품 콘텐츠 개발하기
    15차시 시스템 관리하기
    16차시 주문처리하기
    17차시 배송 관리하기
    18차시 고객 DB 관리하기
    19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
    20차시 마케팅 실행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