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경영학 관점의 리더십 통합모형)
리더십의 구성체계와
통합 모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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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경영학 관점의 리더십 통합모형)
선택과 집중을 위한
리더십 통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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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1_환경분석의 법칙)
경영환경의 구성체계와
신속한 대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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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1_환경분석의 법칙)
정보 속 종합적 판단을
이끄는 통계의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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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2_전략의 법칙)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리더의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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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2_전략의 법칙)
창조적 혁신을 위한
조직적 비전개발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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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
위기관리 능력의 DN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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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
성공적 위기관리의 사례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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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
위기관리와 리더의 사회적 책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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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4_커뮤니케이션의 법칙)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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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4_커뮤니케이션의 법칙)
인적 네트워크의 전략기술과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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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
인적자원의 선발과 관리체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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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
조직관리의 원칙과 조직리더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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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
웃는 직원, 웃는 회사,
기업문화 혁신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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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
내부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쟁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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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 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
브랜드전략과
서비스 리더십의 행동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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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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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차시 |
(리더십 스펙트럼7_자기계발의 법칙)
차별화된 자기계발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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