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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어주고 당겨주는 코칭과 멘토링의 모든 것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24 차시
  • 시간25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실무 현장에서는 코칭가 멘토링을 정확히 이해하여 적절한 상황에 이 두 스킬이 함께 활용되어 질 때 상호 의도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본 과정은 그간 정확한 구분 없이 혼용되어 온 코칭과 멘토링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조직관리 스킬을 제공해드립니다.
  • 교육대상
    중간관리자 및 팀장
    승진을 대비 하는 예비 관리자
    경영 및 인사조직 관리자
  • 교육목표
    조직에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직접 멘토 코칭함으로써 실무 현장에서의 다양한 의사소통 기술을 파악할 수 있다.
    일방적인 지시와 제어를 통한 조직관리에서 탈피하여 쌍방향적 의사소통 구조를 익힐 수 있다.
    성과관리를 위한 피드백과 피드포워드 기법의 핵심 요소를 이해하여, 직무 사전과 사후에 적절한 진단과 평가를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0000 65835 58520 2926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우리는 왜 멘토코치가 되어야 하는가?
    2차시 관점 바꿔보기_경력에 비해 성과가 안 나오는 직원
    3차시 상황 대응 스킬_유능하지만 후배를 제대로 지도 못하는 직원 1편
    4차시 상황 대응 스킬_유능하지만 후배를 제대로 지도 못하는 직원 2편
    5차시 경청 스킬_불필요한 때에도 끝까지 들어야 하나요? 1편
    6차시 경청 스킬_불필요한 때에도 끝까지 들어야 하나요? 2편
    7차시 질문 스킬_의견을 잘 말하지 않는 직원과의 대화
    8차시 피드백 스킬_직원의 태도 변화가 필요할 때 1편
    9차시 피드백 스킬_직원의 태도 변화가 필요할 때 2편
    10차시 피드포워드 스킬_지시한 대로 업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직원 1편
    11차시 피드포워드 스킬_지시한 대로 업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직원 2편
    12차시 유형별 대응스킬_서로 다른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1편
    13차시 유형별 대응스킬_서로 다른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2편
    14차시 동기부여 스킬_의욕이 없는 직원의 동기 유발
    15차시 성과관리 스킬_승진 심사에서 탈락하여 의기소침해진 직원과의 대화l 1편
    16차시 성과관리 스킬_승진 심사에서 탈락하여 의기소침해진 직원과의 대화l 2편
    17차시 이럴 땐 이렇게. 지지적 피드백편
    18차시 이럴 땐 이렇게. 교정적 피드백편
    19차시 이럴 땐 이렇게. 효과적인 의사소통편
    20차시 이럴 땐 이렇게. 직원 육성편
    21차시 이럴 땐 이렇게. 성과 관리편
    22차시 실전 멘토 코칭 1
    23차시 실전 멘토 코칭 2
    24차시 멘토코치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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