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우리는 왜 멘토코치가 되어야 하는가? |
|
2차시 |
관점 바꿔보기_경력에 비해 성과가 안 나오는 직원 |
|
3차시 |
상황 대응 스킬_유능하지만 후배를 제대로 지도 못하는 직원 1편 |
|
4차시 |
상황 대응 스킬_유능하지만 후배를 제대로 지도 못하는 직원 2편 |
|
5차시 |
경청 스킬_불필요한 때에도 끝까지 들어야 하나요? 1편 |
|
6차시 |
경청 스킬_불필요한 때에도 끝까지 들어야 하나요? 2편 |
|
7차시 |
질문 스킬_의견을 잘 말하지 않는 직원과의 대화 |
|
8차시 |
피드백 스킬_직원의 태도 변화가 필요할 때 1편 |
|
9차시 |
피드백 스킬_직원의 태도 변화가 필요할 때 2편 |
|
10차시 |
피드포워드 스킬_지시한 대로 업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직원 1편 |
|
11차시 |
피드포워드 스킬_지시한 대로 업무를 수행하지 못하는 직원 2편 |
|
12차시 |
유형별 대응스킬_서로 다른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1편 |
|
13차시 |
유형별 대응스킬_서로 다른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2편 |
|
14차시 |
동기부여 스킬_의욕이 없는 직원의 동기 유발 |
|
15차시 |
성과관리 스킬_승진 심사에서 탈락하여 의기소침해진 직원과의 대화l 1편 |
|
16차시 |
성과관리 스킬_승진 심사에서 탈락하여 의기소침해진 직원과의 대화l 2편 |
|
17차시 |
이럴 땐 이렇게. 지지적 피드백편 |
|
18차시 |
이럴 땐 이렇게. 교정적 피드백편 |
|
19차시 |
이럴 땐 이렇게. 효과적인 의사소통편 |
|
20차시 |
이럴 땐 이렇게. 직원 육성편 |
|
21차시 |
이럴 땐 이렇게. 성과 관리편 |
|
22차시 |
실전 멘토 코칭 1 |
|
23차시 |
실전 멘토 코칭 2 |
|
24차시 |
멘토코치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자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