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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요양기관편

  • 카테고리의료교육/직무교육
  • 차시수30 차시
  • 시간3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병원 CS 관련 업무의 모든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 교육대상
    병원 종사자 병원 CS 담당자
  • 교육목표
    다양한 분야의 CS 업무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병원 서비스 업무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0% 반영 100점 / 1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137491 122214 6110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요양기관 대기 고객 관리하기
    2차시 요양기관 고객 매뉴얼 관리하기
    3차시 요양기관 온라인 상담하기
    4차시 요양기관 전화 상담하기
    5차시 요양기관 진료 후 상담하기
    6차시 요양기관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7차시 요양기관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8차시 요양기관 예약 일정 관리하기
    9차시 요양기관 진료 대기시간 관리하기
    10차시 요양기관 직원 CS 교육하기
    11차시 요양기관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12차시 요양기관 병원 편의시설 관리하기
    13차시 요양기관 안전 및 위생 관리
    14차시 요양기관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15차시 요양기관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16차시 좋은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특징
    17차시 사람을 움직이는 듣기의 기술
    18차시 효과적인 말하기 기술
    19차시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20차시 갈등의 정의와 갈등 관리
    21차시 갈등의 유형
    22차시 갈등 해결 방법
    23차시 공감 서비스의 필요성
    24차시 고객 욕구와 감동 서비스
    25차시 공감 서비스의 힘
    26차시 몸짓이 먼저 말한다
    27차시 의료기간 MOT와 조직문화 디자인
    28차시 조직문화를 이끄는 리더십
    29차시 팀워크와 팀리더십
    30차시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의료기관
실시간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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