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
|
2차시 |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
|
3차시 |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
|
4차시 |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
|
5차시 |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
|
6차시 |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
|
7차시 |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
|
8차시 |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
|
9차시 |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
|
10차시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
|
11차시 |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
|
12차시 |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
|
13차시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
|
14차시 |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
|
15차시 |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
|
16차시 |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