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CS 관리자가 꼭 알아야 할 한국형 현장코칭 솔루션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한 과정이다. 또한 CS관리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해 실질적인 문제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 교육대상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 교육목표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직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0000 35530 28424 1421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차시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차시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차시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차시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차시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차시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차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9차시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해결하기
    10차시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11차시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12차시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13차시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14차시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 하는 방법 ‘평정심'
    15차시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16차시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