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업무의 정석–마케팅과 광고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이다.
  • 교육대상
    마케팅에 관심있는 모든 학습자
    광고 콘텐츠 제작에 관심있는 모든 학습자
  • 교육목표
    마케팅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다.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116424 103488 5174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2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3차시 마케팅 전략 수립
    4차시 마케팅 4P와 IMC(1)
    5차시 마케팅 4P와 IMC(2)
    6차시 포지셔닝과 마케팅
    7차시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8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
    9차시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10차시 전략 설정하기
    11차시 매체 기획하기
    12차시 신매체 발굴하기
    13차시 콘셉트 선정하기
    14차시 광고 아이디어 도출
    15차시 광고 표현전략 수립
    16차시 카피라이팅하기 1.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7차시 카피라이팅하기 2.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18차시 카피라이팅하기 3.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9차시 시안 및 콘티 제작
    20차시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